일상/잡다한

[요즘 유행하는] 나이스지키미 My 네임 "내 이름 분석" 하기 (람'스토리)

RAM'S 2021. 1. 5. 02:5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람스토리입니다 :)

 

 

 

얼마 전부터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계속해서 "내 이름 분석" 또는 "my 네임" 등의 검색어가

순위권에 속해있더라구요!

 

뭘까 하고 찾아보다가 공유하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나이스지키미 my 네임 - 내 이름 분석

 

 

먼저 나이스지키미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링크

 

 

 

NICE지키미

1위 신용평가기관, 신용점수 올라가는 나이스한 신용습관

m.credit.co.kr

 

로그인을 해줘야 합니다!

 

(네이버, 카카오톡 등으로 별도 가입 없이 로그인 가능합니다!)

다만 통합설치프로그램은 다운로드를 해줘야합니다!

 

로그인이 완료 되었다면 하단에 표시한 순서대로 클릭을 해서 접속을 해주세요!

 

 

그러면 별도의 절차 없이 바로 아래와 같이 본인의 이름에 대한 정보가 뜹니다!!

 

완전 신기했어요 ㅎㅎ

 

성을 제외하더라도 제 이름은 그렇게 흔한 편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도 

 

전국에 8,331명이 있다고 합니다!

 

그 중 성을 포함하여 저와 똑같은 이름을 가진 남자분은 전국에서 161명 밖에 없네요 ㅎㅎ

 

 


별 생각 없이 이게 왜 실시간 검색어에 계속 떠있지... 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흥미로웠던 것 같아요 ㅎㅎ

 

여러분께도 추천합니다!

 

 

 

* 추가로 이름 랭킹, 이름 추천 기능은 무얼 하는 건지에 대한 포스팅도 올려놨으니 참고 바랍니다 :)

https://ram-2.tistory.com/98

 

[요즘 유행하는] 나이스지키미 my 네임 "이름 랭킹, 이름 추천" (람'스토리)

안녕하세요 람스토리입니다! 이전에 나이스지키미 사이트에서 검색해 볼 수 있는 my 네임 "내 이름 분석"에 대해 포스팅 하였는데요! https://ram-2.tistory.com/97 [요즘 유행하는] 나이스지키미 My 네임

ram-2.tistory.com


 

해커스 토익교재 선착순 무료!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