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잡다한

[요즘 유행하는] 나이스지키미 my 네임 "이름 랭킹, 이름 추천" (람'스토리)

RAM'S 2021. 1. 5. 03:1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람스토리입니다!

 

이전에 나이스지키미 사이트에서 검색해 볼 수 있는 my 네임 "내 이름 분석"에 대해 포스팅 하였는데요!

https://ram-2.tistory.com/97

 

[요즘 유행하는] 나이스지키미 My 네임 "내 이름 분석" 하기 (람'스토리)

안녕하세요 람스토리입니다 :) 얼마 전부터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계속해서 "내 이름 분석" 또는 "my 네임" 등의 검색어가 순위권에 속해있더라구요! 뭘까 하고 찾아보다가 공유하고자 포스팅하

ram-2.tistory.com

해커스소방 15일 무료 수강권 100% 전원 제공

 

"이름 랭킹"과 "이름 추천"이라는 기능이 있길래 해보다가 이어서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저는 이름 랭킹 검색 기간을 작년으로 정했어요!

 

작년동안 가장 많이 지어진 이름은 무엇일까요?

 

「이름 랭킹」

 

바로바로 

 

남자 이름 중에서는 "은우" 라는 이름이,

 

여자 이름 중에서는 "지안"이라는 이름이

 

작년동안 가장 랭킹이 높았네요 ㅎㅎ

 

 

외에도 여러 이름들이 있는데 작년동안의 이름 랭킹은 

 

대부분 연예인 혹은 연예인 자녀분들의 성명으로 거론되었던 이름들이

 

랭킹이 높게 차지한 듯 해 영향력이 있었나?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

 

「이름 추천」

 

추가로 이름 추천이라는 기능도 있네요!

 

성을 고려한 이름 추천도 있고, 이름만 추천해주는 기능이 있으니

 

자신의 성 혹은 포함하고자 하는 이름 한글자를 제시하여 추천을 받아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아요 :)

 

 

이렇게 이번 포스팅은

 

나이스지키미, my 네임, 이름 분석 등의 검색어 순위가 왜 올랐는지에 대한 

 

궁금증 해소 포스팅이었습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