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잡다한

[요즘 유행하는] 대학교 학과 테스트 (람'스토리)

RAM'S 2021. 1. 4. 21:5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람스토리입니다!

 

전에 MBTI 성격유형테스트에 대해 포스팅 한 적이 있었는데요!

이어서 요즘 "대학교 학과 테스트" 라는 테스트가 유행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하여!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 테스트에 대해 작성을 하려 합니다 ㅎㅎ

 

 

우선 이 테스트는 [blah] 라는 회사에서 만들어졌습니다!

어플도 있는데 다운받지 않아 확실히는 모르겠어서 패스 하겠습니다!

 

 

4대 보험료 아직도 현금으로 내세요? 신용카드로 자동이체만 걸어도 1.2%적립 가능합니다. 카드수수료도 면제

대학교 학과 테스트

↓링크첨부하였습니다!

https://www.myuniversitytest.com/

 

대학교 학과 테스트

당신과 맞는 대학교 학과를 선택해보세요

myuniversitytest.com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나의 학과 찾기나의 이상형 학과 찾기라는 총 두 개의 테스트가 있습니다.

 

우선 나의 학과 찾기부터 해보았습니다

 

 

본인의 성별을 골라줍니다~

 

 

여느 테스트들과 비슷하게 12가지 가량의 문제를 자신에게 맞춰 선택하면 됩니다!

 

 

그렇게 열 두 가지의 테스트를 마치고 나면 결과가 나오는데요!

 

저는 "연극영화과"라고 나왔네요 ㅎㅎ

 

 

결과를 보고 사실 좀 많이 놀랬습니다!

 

제가 전공하고 있는 학과는 아니지만, 현재 제가 같은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거든요..

 

뭔가 재미로 봤다가 올... 하며 놀랬네요 ㅋㅋ

 

 

나의 학과 찾기를 하셨다면 나의 이상형 학과 찾기도 한 번 해보세요!

 

자신의 연인의 성격에 맞추어, 또는 원하는 이상형을 떠올리며 답지를 체크해서 결과를 보는 것도

 

재밌더라구요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