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잡다한

신년운세 - 재물운, 학업운, 연애운, 건강운 대인관계운 (람'스토리)

RAM'S 2021. 1. 1. 14:3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람스토리입니다!

 

 

 

1월 1일 새해가 밝았어요~~

신년이 되면 또 빠질 수 없는 재미가 바로!!!!

 

신년운세 보는 재미죠 ㅎㅎ

 

저는 사주를 봐본 적 이 없지만 그냥 재미삼아

가끔씩 심심할 때 이 달의 운세, 별자리 운세, 월별운세, 신녀운세 등

운세를 보곤 합니다!

 

오늘은 제가 가끔씩 재미로 보는 운세 사이트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름하여 "천기누설 포스텔러"

 

https://forceteller.com/section/home

 

운명이 궁금할 땐 천기NEW설 포스텔러

포스텔러의 미남 토정 이지함의 국민운세 2021 토정비결, 지금 보러오세요! 사주/점성술/주역/타로 등 세상 모든 운세를 준비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안구정화는 서비스!

forceteller.com

* 광고 아닙니다! (다만 광고&협찬문의 환영입니다ㅎㅎ)

 

 

저는 지인을 통해 이 사이트를 처음 알게 되었어요!

그 때는 그래도 운세 볼 수 있는 게 몇 개 없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운세 말고도 사주, 타로, 궁합 등도 볼 수 있습니다ㅎㅎ

 

커플운세(궁합)도 볼 수 있으니 연인이 함께 궁합을 보는 재미도 있겠네요!

 

결과가 좋게 나올 수도, 안 좋게 나올수도 있으나

결과를 너무 신뢰하지 말고 다들 재미로 한 번씩 보는 걸 추천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