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꿀Tip

선물하기 좋은 1돈짜리 예쁜 골드바

RAM'S 2023. 12. 14. 12:0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라마입니다!

얼마 전 저희 엄마가 생신이셨는데요!!

무엇을 해드릴지 고민을 하다가

문득 골드바가 생각나서 예쁜 골드바를 선물해드리기로 했답니다 ㅎㅎ

 

구매를 한 곳은 제가 종종 거래를 하던 '국제금거래소' 라는 사이트인데요

 

1g 씩 적립형 골드바도 판매하고 있고, 다양한 디자인의 골드바가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것 같아요

 

저는 처음에 골드바는 영화에서만 나오는 어마어마한 부자들만 가질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했는데요!

국제금거래소에서는 한돈부터도 골드바로 구매 할 수 있어 쉽게 접할 수 있는 장점이 있었던 것 같아요!

거기에다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다양하게 나와서 선택의 폭도 넓었구요!!

 

여자친구, 남자친구, 부모님 등 선물받는 분들 모두 호불호 없이 좋아하실 게 분명하고,
생일, 기념일, 졸업, 퇴직 등 의미있는 날 선물하기에 딱 좋은 선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1돈씩도 구매가 가능하니 부담없이 선물하기에 딱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포토카드 이벤트도 함께 참여해서 어머니 생신 날 예쁜 사진까지 더해 선물드렸더니

어머니께서 너무너무 좋아하신 거 있죠?!

자식으로서 매우 뿌듯했던 선물이었습니다 ㅎㅎ

 

짜잔!!! 저는 생일케이크와 생일축하 문구가 그려진 골드바를 선물해드렸어요!

작고 소중한 한돈골드바,,,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저렇게 실물로 봤을 때도 너무 예쁘게 생겼답니다!

 

 

여러분도 매번 어떤 선물을 드릴까 고민 될 때 골드바 한 번 선물드려보세요!!

(아마 매번 같은 선물 드려도 좋아하실 선물은 골드바가 아닐까... 싶습니다 허허허)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