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에버슬림] 발포비타민/레몬맛

RAM'S 2018. 8. 31. 22:0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제가 즐겨먹고 있는 에버슬림이라는 제품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에버슬림은 가르시니아가 함유되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발포 비타민 제품이에요

가르시니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시켜주는 효능이 있다고 해요

한 통에 9일 분량으로 1일 2회, 아침 저녁으로 1정씩 물에 타 먹으면 되는데요

정말 말 그대로 물에 한 알을 넣기만 하면 되서 간단해요 ㅋㅋ

그러고 1분 정도 지켜보면 다 녹아서 없어지더라구요

레몬맛이라 진짜 무슨 음료수인줄..

맛있어서 벌컥벌컥 마시게 되더라구요ㅋㅋㅋㅋㅋ

통의 크기가 작아서 휴대성도 좋구요,

더군다나 가격마저 착해서 돈아깝다는 생각이 안들어요!

(9일에 3550원이면 말 다한거 아닌가요?)

물론 개인차도 있을 것이고 무엇보다 운동을 열심히 해야 이 제품의 효과를 볼 수 있겠지만 ㅠㅠ

가격적인 부분에 만족도가 큰지라 꾸준히 한번 먹어보려구요 ㅎㅎ

기서 구입하면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모두들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하자구요 ㅎㅎ

728x90
반응형
LIST